<야구타임스>에 이어 새로운 블로그 기반 매체의 탄생이 임박했습니다.

<야구타임스>에 이어 글로벌 매체인 <세계WA>와 엔터테인먼트 전문 <엔터팩토리>를 오늘 서울시청에 등록했습니다. 등록증은 보름 뒤인 26일 정도에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터팩토리>는 3m흥업의 김경찬님이, <세계WA>는 끄루또이님이 편집인을 맡게 됐습니다. <엔터팩토리>엔 영진공 등이 공동으로 참여하고 있고요, <세계WA>엔 중국에 계신 바로님과 호주에 계신 tvbodaga님 등이 블로거 기자로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블로그 디자인 작업이 완료되는 4월쯤엔 사이트를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아참 세계WA의 WA는 World Around의 약자입니다.

그간 매체 등록을 위해 힘써주신 편집인 두 분과 함께 결합해주신 블로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연초에 선보인 <야구타임스>는 WBC를 계기로 훌쩍 성장했습니다. <야구타임스>가 생산한 콘텐츠는 포털 사이트 파란뿐 아니라 조만간 다음에도 공급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보고 계시죠? 앞으로도 많은 응원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로거가 직접 만드는 정기간행물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자신만의 전문성을 살려 경쟁력 있는 블로그 미디어를 만들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언제든 저희 쪽에 노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몽양부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daum.net/yama1417 BlogIcon skin science 2009.03.14 10: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구타임스에 이어 세계WA와 엔터팩토리도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야구타임스를 시작으로 발빠르게 움직이시느라 늘 고생이 많으십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모습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 Favicon of https://dangun76.tistory.com BlogIcon 몽양부활 2009.03.16 15: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적어도 한 달에 1개 매체는 계속 오픈되는 기조로 이어갈 생각입니다. 많은 블로거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매체로 성장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응원도 많이 해주세요.